스포츠 김천상무프로축구단, 2024시즌 홈경기 티켓북 판매 시작

김천상무프로축구단, 2024시즌 홈경기 티켓북 판매 시작

장성식 기자

사진 =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2024시즌 K리그1 홈경기 예매를 위한 티켓북 판매를 5일부터 시작합니다. 이번 시즌의 티켓북은 1권당 20번의 홈경기를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가능 구역은 가변석과 일반석(원정석 제외) 전 구역에 해당한다.

티켓북 1권의 가격은 13만 원으로,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입니다. 이 티켓북을 구매한 뒤에는 온라인에서 난수번호를 입력하여 경기를 사전 예매할 수 있습니다. 단, 별도의 할인 판매는 없으며, 미사용 티켓북은 환불이 불가능하다.

banner

이번 시즌의 티켓북은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의 디자인 컨셉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지역의 상징인 ‘삼산(금오산, 대덕산, 황악산)’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구단의 정체성과 지역과의 연결을 상징하고 있다.

티켓북은 5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가 진행되며, 착불 배송은 14일부터 주말마다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8일부터 사무국을 방문하여 구매할 수 있다.

티켓북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사무국 마케팅팀(070-4105-4058)으로 연락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 기사

Hotnewmedia.net All Right Reserved. Designed and Developed by Eco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