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OYSOUND 게임 플레이 캡쳐
일본에서 닌텐도 스위치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닌텐도 스위치용 JOYSOUND’는 “가정에서의 레드와이트 가요 대회 10일 무료 캠페인”을 개최하며, 2월 2일부터 2월 12일까지 무료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이 캠페인에서는 작년 NHK 홍백가합전인 가요 대회에서 선보인 66곡의 노래가 제공되며, 노래 예약 가능한 횟수는 하루에 최대 99회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가정에서 즐겁게 가요를 부를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이 필요 없으며, 노래 목록에는 작년 레드와이트 가요 대회에서 불리지 않은 일부 노래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작년 2023년 일본 홍백가합전은 한국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를 하였으며, 뉴진스와 세븐틴 및 르세라핌 등이 출현을 하여 엄청난 인기와 이슈를 몰고 왔다.
또한, 일본 가수인 요아소비의 IDOL의 노래에서는 각 아이돌들이 나와서 춤을 보였으며, 뉴진스가 센터에서 좋은 모습이 유튜브 및 쇼츠와 릴스등에서 보여 폭발적인 조회수를 자랑하기도 하였다.
이용자들은 이 기간 동안 무료로 노래를 부를 수 있으며, 전용 마이크를 이용하여 노래를 더욱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사용자들은 가정에서 즐겁게 노래를 부르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