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E스포츠 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출시에 앞서 양대 앱 마켓 사전예약 시작

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출시에 앞서 양대 앱 마켓 사전예약 시작

사진 = 컴투스 공식사이트 제공

컴투스가 기대되는 신작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양대 앱 마켓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 게임은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기 위해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들과 함께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게임은 실사 비율의 미소녀 캐릭터와 고퀄리티 원화 및 애니메이션 컷 신으로 특징을 가지고 있다.

banner

컴투스는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그래픽과 게임성을 아우르는 ‘스타시드’의 주요 콘텐츠를 다양하게 공개하고, 게임의 미리 엿볼 수 있는 여러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여 론칭 준비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게임의 OST 영상과 AI 소녀들의 궁극기를 감상할 수 있는 캐릭터 프로모션 비디오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해 예비 유저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으며, OST는 일본 음악 유닛 Bless4 멤버 AKINO의 참여로 높은 퀄리티로 완성되었고,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소녀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궁극기를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비디오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앞으로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의 상반기 국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이후에는 전 세계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게임 팬들과 기대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

Hotnewmedia.net All Right Reserved. Designed and Developed by Eco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