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E스포츠 컴투스, ‘겜프야 2023’에 치어리더 시스템과 인기 치어리더 컬래버레이션 추가

컴투스, ‘겜프야 2023’에 치어리더 시스템과 인기 치어리더 컬래버레이션 추가

사진 = 컴투스홀딩스 공식사이트 제공

컴투스홀딩스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의 ‘치어리더 시스템’ 도입과 인기 치어리더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치어리더 시스템’은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요소로, 노말부터 에픽 등급까지 다양한 치어리더를 배치하여 육성 덱 파워를 향상시키며, 이들은 힘, 지능, 정신, 민첩 등 하나의 속성 능력치와 10개의 일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에픽 등급 치어리더는 고유의 전용 스킬을 보유한다.

banner

치어리더는 트레이너와 동일한 치어리더를 사용하여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 수준에 따라 덱 파워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인기 치어리더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 중이며, 김이서, 오윤솔 치어리더가 이미 게임에 등장하였고, 앞으로 다른 치어리더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더 높은 확률로 치어리더를 영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매일 접속 시 ‘치어리더 10+1 영입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석부 이벤트와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제공된다.

‘겜프야 2023’은 컴투스홀딩스가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독특한 세계관과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관련 기사

Hotnewmedia.net All Right Reserved. Designed and Developed by Eco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