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김천상무, 김천 맘카페와 MOU 체결

김천상무, 김천 맘카페와 MOU 체결

사진 =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30일 오후 2시, 대표이사실에서 ‘수다쟁이 맘카페’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에는 수다쟁이 김천 맘카페 최현정 대표와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김천상무는 지난 김천대학교, 경북보건대와 MOU 체결한 데 이어 네이버 카페 ‘수다쟁이 김천 맘카페’와 MOU를 체결했다. 

banner

이번 MOU는 김천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고 김천상무를 적극 홍보하기 위함이다.

김천상무는 2023시즌 응원 도구 유상 판매액을 활용하여 환경 관련 물품을 제작한다. 해당 물품은 ‘수다쟁이 김천 맘카페’에서 김천시와 협업해 진행하는 환경마켓에서 무료 배부할 예정이다. 

또한 맘카페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지역 밀착 활동에 힘을 보태고자 한다.

‘수다쟁이 김천 맘카페’는 약 2만 3천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김천시 내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맘카페를 통해 2024시즌 경기 일정, 이벤트 및 행사를 홍보하며, 김천상무와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수다쟁이 김천 맘카페’ 최현정 대표은 “저희 회원들이 카페 내에서 많은 정보를 주고받는다. 김천상무와 관련된 게시물이 빈번히 올라왔고 관심도도 높았다. 이번 MOU를 통해 축구와 김천상무를 사랑하는 회원들이 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이번 2024시즌 타겟 관중이 여성과 어린이인 만큼 맘카페를 통해 타겟 관중에게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길 기대한다. 맘카페와 환경 캠페인에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이며, 이번 MOU를 통해 지역민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기사

Hotnewmedia.net All Right Reserved. Designed and Developed by Eco Studio